• 선교 유튜브
  • 선교 페이스북
  • 선교 트위터
%EC%98%B4%EC%84%A0%EA%B5%90(6)_edited.jp

민족종교 선교

民族宗敎 仙敎  

선교는 1997년 취정원사께서 천지인합일 정회사상을 대각하시고 고대선교의 종맥을 계승하시어 전라남도 나주에서 창교하신 민족종교 입니다. 선교창교주 취정원사께서는 선교창교 원년에 최초의 선교 교단을 창설하시고 "한민족고유종교 선교"라고 천명하시니, 선교는 외래종교와 구분하여 "민족종교 선교"라고 하며, 대외적으로는 우리 한국의 고유한 종교를 의미하는  "한국의 선교"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 선교 창교주, 취정원사님 (2020년 1월  1일. 선교종단 신년교유)  

선교는 환기9194년 정축년,

취정원사께서 창교하신 민족종교 입니다.

환기 9194 정축년(1997년), 선교환인집부회(仙敎桓因慹父會) 취정(聚正) 박광의(朴光義) 원사(元師) 께서 환인하느님(桓因上帝) 으로부터 천부인(天符印)을 교유(敎喩) 받아 고대선교(古代仙敎)의 종맥(宗脈)을 계승, 선교(仙敎)의 창교종리(創敎宗理)를 세상에 전하시니, 전라남도 나주 취정원사님의 본향에서 민족종교 선교(仙敎)가 대창교 되었습니다. 

 

선교의 역사는 환인하느님께서 홀로 신으로 화하시어 천지를 창조하신 후, 환인시대를 열으시어 이 땅에 한민족의 뿌리를 내려주시었으니 인류의 시원과 함께 일 만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우리 한민족은 환인하느님의 직계자손인 천손민족(天孫民族)이며 선교(仙敎)는 환인하느님(桓因上帝)의 가르침에 따라 살아가며 하늘을 숭배하던 고대신앙으로써 민족의 시원과 인류의 기원을 함께 하는 기원신앙(基源信仰)입니다.

 

이러한 우리 한민족의 오랜 신앙 "선교"가 종교적 정체성을 상실하게 된 것은 사대모화사상과 급속하고 무분별한 서양종교의 난입, 일본의 한민족문화말살, 국속을 무시하는 불경에 기인하며 이로인해 하늘을 섬기는 민족의 고유신앙을 잃어버리고 민족의 얼을 상실한 채 피폐해지게 되었습니다.

 

이에 환인하느님께서 온 세상을 바로잡고 모든 생명을 구원하실 "조화본령" 을 내리시니 그것이 바로 환기 9194년(서기1997년 정축년)" 귀원일체환시시" 에 환인하느님의 계시로 대창교된 "선교(仙敎)" 입니다. 귀원일체환시시(歸元一體還始時)란 일체의 생명을 가진 모든 것과 생명을 가지지 않은 모든 것들, "생무생일체(生無生一體)"가 환인하느님께서 천지개벽을 이루시고 이 땅에 하늘의 세상을 열으신 태초(太初)의 시간, 근원(根原)으로 회귀하는 "정회(正回)의 시기"를 말합니다. 선교(仙敎)를 신앙함으로써 삼라만상을 교화(敎化)하여 생무생일체가 근원으로 정회(正回)해야함을 널리 알리니, 이것이 바로 선교(仙敎)의 대창교이며 선교의 창교종리(仙敎創敎宗理) 입니다.

천지인합일 천부인 - 선교종표(선교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