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선문

​仙門에 들기

민족종교 선교(仙敎)의 선문(仙門)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선교의 선제(仙弟)가 되어 환인하느님께 귀의하는 것은

내 안의 신성을 회복하고 하늘사람이 되는 길입니다. 

민족종교 선교(仙敎)는 한민족의 시조이시며 온 인류의 하느님이신 환인하느님(桓因上帝)을 경외하는 아버지로 섬기는 한민족고유종교입니다. 

선교(仙敎)는 환인하느님의 교유를 받아 선교환인집부회 회장 박광의 취정원사(聚正元師)께서 1997년 대창교하셨습니다.

선교종단(仙敎宗團)은 선교창교주 취정원사님의 속신무구청정 훈도에 따라 오로지 마음을 하나로 하여 바른 곳에 이르는 "일심정회(一心正回" 수행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1997' 선교창교(仙敎創敎),

한민족고유종교 선교 포덕교화 22

_ 한민족고유종교 선교(仙敎) . 입교 및 출가안내   

E-mail. faithealer@hanmail.net   Tel. 062-675-9002 . 061-375-9001 

선교(仙敎) 출가(出家)

환인하느님께 온전히 귀의하는 길

"선문" 에 들어 온전히 "환인하느님께 귀의" 하는 것이 "출가" 입니다.

선교의 출가선제는 수행단계에 따라 선교의  "율. 법. 계." 를 받으며

"승선의 도" 를 이루고자 정진합니다.

선교(仙敎) 입교(入敎)

선교의 선제가 되는 첫걸음.

환인하느님을 신앙하는 모든 천손을 "선제" 라고 합니다.

선교의 입교는 선교 교당. 선원에서 입교신청서를 제출하여 자발적으로 자유롭게 입교합니다.

선교는 전국 7개 교구와 각 시도 교원과 교당, 선가정 성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곳의 선교(仙敎)를 찾아 선교입교신청을 합니다.

[선교입교안내]   faithealer@hanmail.net  _ 062 675 9002 

선교(仙敎) 출가(출家

선교(仙敎) 수계(受戒)

환인하느님을 향한 변함없는 신앙 

선교에 입교하여 출가선제가 되거나 재가선제가 된 경우, 수행단계에 따라 계를 받게 됩니다. 수계의 진정한 의미는 참된 수행의지를 지켜나가면서 환인하느님을 신앙하고자 함입니다.  

선교(仙敎) 법연(法緣)

선외(宣外)없는 수향(授嚮) 포덕교화(布德敎化)

선교에 입교한 선제의 선가정(仙家庭) 성단의식(誠檀)과 선방(禪房). 선원(禪院). 교당(敎堂)의 개설, 선교 본원의 임명으로 선교의 신앙지도자가 되었을 때에 법연의식을 올립니다.

선교법연(仙敎法緣)은 선교의 율. 법. 계. 를 지키며 스스로 포성(布省)하고 중생을 교화하는 포선(布宣) 의식입니다. 선교종단에서는 선제들의 속신무구청정 정화수행을 교육하고 계도(啓導)합니다.  

​선교 열린선문 OPENFAITH

출가

입교

수계 

법연 

산사의 풍경소리 - Ariya
00:00 / 00:00